"지상파의 광고시장 점유율은 2015년 55.0%에서 2019년 36.7%까지 감소했고, 같은 기간 PP(종편)은 38.9%에서 52.9%로 증가했다. 요즘 주변에서 지상파 프로그램을 본다는 사람을 찾기 힘든 것 같다. 숫자로도 드러나는 지상파 채널의 추락. 반면, 종편과 IPTV은 영향력이 확장되는 추세.

지난해 지상파 광고매출, 전년 대비 2000억 줄었다

n.news.naver.com

지난해 지상파 광고매출, 전년 대비 2000억 줄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4일 오전 3: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