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큰손’ 한국 Z세대 맥킨지가 아시아 6개국 소비성향을 조사한 보고서. 그런데 한국의 Z세대가 가장 온라인쇼핑 친화적이며 고급브랜드에 민감하고 과감히 구매. 또 제품의 환경, 사회적 가치관도 따진다고. 이들이 요즘 뜨는 다양한 국내 스타트업의 도약 발판!

‘작지만 큰손’ 한국 Z세대

Naver

‘작지만 큰손’ 한국 Z세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2일 오전 10: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스타벅스 컵홀더의 손글씨가 말했다: 결국은 사람이다 >

    1

    ... 더 보기

    주말에는 가급적 시의성이 있는 기사보다는 생각할만한 거리를 찾아서 공유하고 있는데 아래에 개발을 제외한 스타트업 주요 직무에 대해 잘 정리된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 더 보기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와이즈앱·리테일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조회 259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