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큰손’ 한국 Z세대 맥킨지가 아시아 | 커리어리

‘작지만 큰손’ 한국 Z세대 맥킨지가 아시아 6개국 소비성향을 조사한 보고서. 그런데 한국의 Z세대가 가장 온라인쇼핑 친화적이며 고급브랜드에 민감하고 과감히 구매. 또 제품의 환경, 사회적 가치관도 따진다고. 이들이 요즘 뜨는 다양한 국내 스타트업의 도약 발판!

‘작지만 큰손’ 한국 Z세대

Naver

2020년 7월 2일 오전 10:2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