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하지 마세요. 틱톡 하세요" Don't Make Ads, Make TikToks. 본격적으로 광고 플랫폼화를 시도하는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에 대해 잘 정리된 글입니다. 캠페인 일 예산 최소 $50로 집행이 가능하며,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동영상 광고 시장에 새로운 축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 TopView: 틱톡을 열자마자 재생되는 최대 60초의 동영상 - Brand Takeovers: 탑뷰와 유사하나 3초의 이미지 또는 5초의 비디오 노출 - In-Feed Videos: 추천 영상에 콘텐츠와 동일한 형태로 노출되는 최대 60초의 동영상 - Hashtag Challenges: 3일 또는 6일 동안 진행하는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 - Branded Effects: 브랜드의 필터나 스티커 제공

TikTok Debuts TikTok for Business, Signals Larger Move for Ad Dollars

Search Engine Journal

TikTok Debuts TikTok for Business, Signals Larger Move for Ad Dollar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6일 오후 12: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504


    《근육은 고지식하지만 “아, 좋지요"》

    ... 더 보기


    《충실하게, 정직하게》

    기록은 문제가 아니다. 지금에 와서는 아무리 노력을 해본들, 아마도 젊은 날과 똑같이 달리지는 못할 것이다. 그 사실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다. 별로 유쾌한 일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그것이 나이를 먹어간다는 일인 것이 분명하다. 나에게 역할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에도 역할이 있다. 그리고 시간은 나 같은 사람보다는 훨씬 충실하게, 훨씬 정직하게 그 직무를 다하고 있다. 잠시도 쉬지 않고 계속 전진해오지 않았는가.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