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하지 마세요. 틱톡 하세요" Don't Make Ads, Make TikToks. 본격적으로 광고 플랫폼화를 시도하는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에 대해 잘 정리된 글입니다. 캠페인 일 예산 최소 $50로 집행이 가능하며,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동영상 광고 시장에 새로운 축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 TopView: 틱톡을 열자마자 재생되는 최대 60초의 동영상 - Brand Takeovers: 탑뷰와 유사하나 3초의 이미지 또는 5초의 비디오 노출 - In-Feed Videos: 추천 영상에 콘텐츠와 동일한 형태로 노출되는 최대 60초의 동영상 - Hashtag Challenges: 3일 또는 6일 동안 진행하는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 - Branded Effects: 브랜드의 필터나 스티커 제공

TikTok Debuts TikTok for Business, Signals Larger Move for Ad Dollars

Search Engine Journal

TikTok Debuts TikTok for Business, Signals Larger Move for Ad Dollars

2020년 7월 6일 오후 12:3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