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하지 마세요. 틱톡 하세요"
Don't Make Ads, Make TikToks. 본격적으로 광고 플랫폼화를 시도하는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에 대해 잘 정리된 글입니다. 캠페인 일 예산 최소 $50로 집행이 가능하며,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동영상 광고 시장에 새로운 축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 TopView: 틱톡을 열자마자 재생되는 최대 60초의 동영상
- Brand Takeovers: 탑뷰와 유사하나 3초의 이미지 또는 5초의 비디오 노출
- In-Feed Videos: 추천 영상에 콘텐츠와 동일한 형태로 노출되는 최대 60초의 동영상
- Hashtag Challenges: 3일 또는 6일 동안 진행하는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 - Branded Effects: 브랜드의 필터나 스티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