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브랜드 가치가 가장 급성장한 리테일 브랜드 순위>
1. 룰루레몬 : 브랜드 가치 $9.7B (40% 성장)
2. 코스트코 : 브랜드 가치 $28.7B (35% 성장)
3. 아마존 : 브랜드 가치 $415.9B (32% 성장)
4. 타겟 : 브랜드 가치 $10.6B (32% 성장)
5. 월마트 : 브랜드 가치 $45.8B (24% 성장)
6. JD.com : 브랜드 가치 $25.5B (24% 성장)
7. Sam’s Club : 브랜드 가치 $6.8B (19% 성장)
8. 알리바바 : 브랜드 가치 $152.5B (16% 성장)
9. Tanishq : 브랜드 가치 $2.8B (15% 성장)
10. 플립카트 : 브랜드 가치 $4.7B (14% 성장)
<최근 브랜드 가치가 감소한 리테일 브랜드 순위 ㅜ.ㅜ>
1. 언더아머 : 브랜드 가치 $2.6B (-34%)
2. H&M : 브랜드 가치 $4.7B (-27%)
3. Walgreens : 브랜드 가치 $6.8B (-26%)
4. Tim Hortons : 브랜드 가치 $5.4B (-20%)
5. Subway : 브랜드 가치 $13.8B (-20%)
6. Burberry : 브랜드 가치 $3.8B (-18%)
7. M&S : 브랜드 가치 $2.5B (-18%)
8. Uniqlo : 브랜드 가치 $8.2B (-16%)
9. Dunkin' : 브랜드 가치 $2.4B (-15%)
10. The North Face : 브랜드 가치 $2.4B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