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브랜드 가치가 가장 급성장한 리테일 브랜드 순위> 1. 룰루레몬 : 브랜드 가치 $9.7B (40% 성장) 2. 코스트코 : 브랜드 가치 $28.7B (35% 성장) 3. 아마존 : 브랜드 가치 $415.9B (32% 성장) 4. 타겟 : 브랜드 가치 $10.6B (32% 성장) 5. 월마트 : 브랜드 가치 $45.8B (24% 성장) 6. JD.com : 브랜드 가치 $25.5B (24% 성장) 7. Sam’s Club : 브랜드 가치 $6.8B (19% 성장) 8. 알리바바 : 브랜드 가치 $152.5B (16% 성장) 9. Tanishq : 브랜드 가치 $2.8B (15% 성장) 10. 플립카트 : 브랜드 가치 $4.7B (14% 성장) <최근 브랜드 가치가 감소한 리테일 브랜드 순위 ㅜ.ㅜ> 1. 언더아머 : 브랜드 가치 $2.6B (-34%) 2. H&M : 브랜드 가치 $4.7B (-27%) 3. Walgreens : 브랜드 가치 $6.8B (-26%) 4. Tim Hortons : 브랜드 가치 $5.4B (-20%) 5. Subway : 브랜드 가치 $13.8B (-20%) 6. Burberry : 브랜드 가치 $3.8B (-18%) 7. M&S : 브랜드 가치 $2.5B (-18%) 8. Uniqlo : 브랜드 가치 $8.2B (-16%) 9. Dunkin' : 브랜드 가치 $2.4B (-15%) 10. The North Face : 브랜드 가치 $2.4B (-14%)

Ranked: The Fastest Growing and Declining Retail Brands, from 2019-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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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7월 8일 오전 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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