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브랜드 가치가 가장 급성장한 리테일 브랜드 순위> 1. 룰루레몬 : 브랜드 가치 $9.7B (40% 성장) 2. 코스트코 : 브랜드 가치 $28.7B (35% 성장) 3. 아마존 : 브랜드 가치 $415.9B (32% 성장) 4. 타겟 : 브랜드 가치 $10.6B (32% 성장) 5. 월마트 : 브랜드 가치 $45.8B (24% 성장) 6. JD.com : 브랜드 가치 $25.5B (24% 성장) 7. Sam’s Club : 브랜드 가치 $6.8B (19% 성장) 8. 알리바바 : 브랜드 가치 $152.5B (16% 성장) 9. Tanishq : 브랜드 가치 $2.8B (15% 성장) 10. 플립카트 : 브랜드 가치 $4.7B (14% 성장) <최근 브랜드 가치가 감소한 리테일 브랜드 순위 ㅜ.ㅜ> 1. 언더아머 : 브랜드 가치 $2.6B (-34%) 2. H&M : 브랜드 가치 $4.7B (-27%) 3. Walgreens : 브랜드 가치 $6.8B (-26%) 4. Tim Hortons : 브랜드 가치 $5.4B (-20%) 5. Subway : 브랜드 가치 $13.8B (-20%) 6. Burberry : 브랜드 가치 $3.8B (-18%) 7. M&S : 브랜드 가치 $2.5B (-18%) 8. Uniqlo : 브랜드 가치 $8.2B (-16%) 9. Dunkin' : 브랜드 가치 $2.4B (-15%) 10. The North Face : 브랜드 가치 $2.4B (-14%)

Ranked: The Fastest Growing and Declining Retail Brands, from 2019-2020

Visual Capitalist

Ranked: The Fastest Growing and Declining Retail Brands, from 2019-202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8일 오전 5:4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OpenAI가 발표한 Codex의 핵심은 AI와 함께 진짜 팀으로 일하는 것 같은 경험을 준다는거네요.


    기존의 코딩 어시스턴트는 Agent라는 이름을 붙였어도 결국은 자동완성의 확장에 그치는 것이라, 즉, 나의 뇌를 확장하는 것이라 한계가 좀 명확했는데요.


    ... 더 보기

    간만에 개발 떡밥이(신난다) 이번엔 제가 소수 입장에 있는 ORM이군요. 후후..


    저는 몇몇 사건을 통해 ORM 반대주의자가 된 사람인데요.


    ... 더 보기

    《근육은 고지식하지만 “아, 좋지요"》

    ... 더 보기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