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이 곧 브랜딩입니다> 1. "넷플릭스는 구독 모델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오리지널 콘텐츠 한 편이 외부 콘텐츠보다 얼마나 더 효율이 좋은지에 대해) 자세히 분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2. "그보다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우리의 브랜드를 더 강력하게 만들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게 만들면 될 뿐이죠" 3. "하우스 오브 카드는 틀림없이 그 일을 해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도) 하우스 오브 카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고, 그것이 필연적으로 넷플릭스의 브랜드와 연결되기 때문이죠" 4. "하지만 AMC에 제작한 '매드맨'는 위대한 이야기이고 넷플릭스를 통해 볼 수 있지만, 그걸 사람들이 넷플릭스와 연관 짓지는 않습니다" 5. "넷플릭스는 연간 80억 달러 이상을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투자하지만, (저희가 원하는 수준에 비하면) 그것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6. "다른 네트워크에서 만들어내는 대단한 드라마들이 너무 많아서 아직 갈 길이 먼 것이죠" - 리드 헤이스팅스

How Netflix changed entertainment -- and where it's headed | Reed Hast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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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7월 23일 오후 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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