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사업 부진에도 최대 반기 실적을 낼 수 있었던 건 탄탄한 포트폴리오 덕분이었다. 이 회사의 생활용품 부문 상반기 매출은 9415억원, 영업이익은 1285억원으로 작년보다 각각 26.4%, 79.7% 증가했다. ‘닥터그루트’ 매출이 40% 늘고 ‘벨먼’ 등 프리미엄 제품군이 작년보다 47% 성장한 것이 주효했다." 더 이상 놀랍지도 않은 '차석용 매직'.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통한 내진설계로 코로나 한복판에서도 흔들림 없이 질주.

'차석용 매직'은 계속된다…LG생건, 61분기째 흑자 新기록

n.news.naver.com

'차석용 매직'은 계속된다…LG생건, 61분기째 흑자 新기록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24일 오전 12: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7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