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사업 부진에도 최대 반기 실적을 낼 수 있었던 건 탄탄한 포트폴리오 덕분이었다. 이 회사의 생활용품 부문 상반기 매출은 9415억원, 영업이익은 1285억원으로 작년보다 각각 26.4%, 79.7% 증가했다. ‘닥터그루트’ 매출이 40% 늘고 ‘벨먼’ 등 프리미엄 제품군이 작년보다 47% 성장한 것이 주효했다." 더 이상 놀랍지도 않은 '차석용 매직'.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통한 내진설계로 코로나 한복판에서도 흔들림 없이 질주.

'차석용 매직'은 계속된다…LG생건, 61분기째 흑자 新기록

Naver

'차석용 매직'은 계속된다…LG생건, 61분기째 흑자 新기록

2020년 7월 24일 오전 12:48

댓글 0

지금 가입하고 개발 트렌드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

개발 관심 분야 중 하나를 관심 분야로 선택하면 받아볼 수 있어요.

이메일로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