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화) 그로스마케팅 웨비나가 오픈됩니다.

주제 : 2023년, 한국 디지털 시장에서 브랜드는 어떻게 살아남아야하는가? 웨비나 링크 바로가기 : https://bit.ly/3DB2IFI —-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의 유성민 대표입니다. 새해가 된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2월달이 되면서 날씨가 확 따뜻해졌네요. 개개인에게는 또 새로운 한해이긴 하지만, 사실 많은 기업들에게는 추운 겨울 또는 목마른 사막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 많은 기업들의 그로스 마케팅 컨설팅을 도우면서, 현재 시장의 어려움을 직간접적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컨설팅을 업으로 삼은 사람으로서, 이렇게 어려운 시장속에서도 비즈니스를 어떻게 성장시켜야할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샤워할때도, 자기전에도, 운전을 할때도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불현듯 2023년에 생존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론이 무엇인지 작년부터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 영감들을 체계화하고 정리해서 공유하는 자리를 이번에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허들러스의 협업 파트너인 컨텐츠스퀘어와 함께, 1시간도 채 되지않는 짧은 웨비나를 오픈하였습니다. [2023년, 한국 디지털 시장에서 브랜드는 어떻게 살아남아야하는가?]를 주제로 다시 한번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의 협소한 경험을 통해 만들어진 인사이트를 공유드리는 것이라, 정답이 아닐수도 있겠지만, 최소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론을 떠오르는 영감의 자리라고도 생각됩니다. 단편 소설을 읽는다는 느낌으로 편하게 웨비나에 와주신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습니다. 짧지만 도움되는 내용들을 잘 준비해서 웨비나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웨비나 링크 : https://bit.ly/3DB2IFI 웨비나 진행 시간 : 2/21(화), 오후 3시 ~ 오후 3시 45분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10일 오전 3: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길을 잃기 위해 도서관에 갑니다 >

    1. 이 세계에 존재하는 책의 99.99%를 저는 아직 읽은 적이 없습니다. 그 사실 앞에서 망연자실해집니다.

    ... 더 보기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안 바뀌어요.” 조직문화나 구성원 얘기를 꺼낼 때 종종 들리는 말이다. 그런데 이 말이 단순한 하소연을 넘어 “이젠 직원들에게 마음을 닫았다”라는 선언처럼 들릴 때가 있다. 문제는 바로 거기에 있다.

    ... 더 보기

    [명대성의 소통 본색] 조직은 리더의 태도를 닮는다

    한국강사신문

    [명대성의 소통 본색] 조직은 리더의 태도를 닮는다

    조회 309


    “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뉴시스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 PM/PO 커리어 3단계: 당신은 How, What, Why 중 어디

    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 더 보기

    < 당신의 성장을 막는 가장 큰 적, '똑똑함' >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 더 보기

    이제 스티브 잡스의 남자가 아니라 샘 올트만의 남자라고 해야 할까요. 조니 아이브가 스타트업들에게 전하는 조언입니다. 그는 여전히 애플 때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일이 인류를 위한 일이라고 믿고, 제품 너머에 있는 사용자의 설렘을 같이 느끼면서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다른 스타트업 창업자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만들고 있죠. 하지만 실리콘 밸리는 이제 돈과 권력으로만 움직이는 장소가 되지 않았나 아쉬움을 토로해요.

    ... 더 보기

    ‘스티브 잡스의 남자’ 조니 아이브, 스타트업들 향한 쓴소리

    AI로 쓰는 경력기술서, 자소서

    ‘스티브 잡스의 남자’ 조니 아이브, 스타트업들 향한 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