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노트] 메타버스 SNS ‘본디(Bondee)’는 왜 떴을까?

요즘 메타버스 SNS ‘본디’가 화제죠. 거센 입소문 덕분에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본디 앱은 왜 뜨는지, 그리고 어떤 점이 사용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는지 생각해봤어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뜨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댓글로 함께 이야기 나누어요! - Bondee 앱 슬로건인 ‘Live with Your Friends’라는 말이 인상적. 본디는 ‘메타버스’ 자체를 중요하게 본 것이 아니라, 메타버스 속에서 ‘친구와 함께 산다는 것’을 중요한 가치로 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술 자체에 매몰되지 않고, 기술을 활용해 더 나아질 수 있는 ‘가치’를 생각해야 한다. 기술을 인문학적 접근으로 바라봐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본문 중에서 - 글 전체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어요 🔗 think-note.com/bondee #본디 #bondee #생각노트 #인사이트노트 #마케터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 노트] 메타버스 SNS ‘본디(Bondee)’는 왜 떴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인사이트 노트] 메타버스 SNS ‘본디(Bondee)’는 왜 떴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12일 오전 12:42

 • 

저장 10조회 1,4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우리가 음악에 중독되는 이유 (feat. 도파민) >

    1. 우리는 음악이 우리의 기대를 충족하고 우리의 기대를 위반 하는 방식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 더 보기

    < 성공한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선택한다 >

    1. '의도적'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다. 우리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핵심 단어일 수도 있다.

    ... 더 보기

    《초여름》

    ... 더 보기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섬세한 사람》

    ... 더 보기

    《친구의 취향》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