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제, 사용자 경험, 트위터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틱톡 CEO Sho

틱톡의 CEO인 Show Choo와 블룸버그 에디토리얼 및 리서치 부사장인 Retto Grigori가 함께 대화합니다. Show씨,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틱톡의 기회와 도전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우리가 시작부터 소셜 미디어는 페이스북 등에 의해 점령되었었고, 갑자기 틱톡이 나타났습니다. 기존 시장 참여자들이 놓친 것을 틱톡이 발견했다면 무엇인가요? 저희는 기본적으로 다른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의 미션은 사용자들에게 창의성을 부여하고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를 제시하는 방법은 세 가지 요소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나, 사용자에게 발견의 창구를 제공합니다. 앱을 열면, 4년간의 페이지가 보입니다. 끝없이 스크롤하여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둘, 사용자에게 창작의 캔버스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들은 사람들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도구로, 이를 통해 플랫폼에서 창의성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다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틱톡을 사용하면서 새로운 커뮤니티를 발견하고, 그것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다리를 놓았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전달하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시장에서 독특한 제안을 제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제품 성장의 근간이 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종종 수동적인 신호를 기반으로 자신이 관심있는 것을 알려주는 알고리즘을 요청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특정 동영상을 얼마나 오래 보았는지 등입니다. 알고리즘이 작동하는 방식과 계속해서 발전시키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알고리즘은 머신 러닝으로 작동합니다. 앱을 사용하면서 사용자가 보여주는 행동 신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는 시간, 스크롤하는 시간, 좋아요를 누르는지, 공유하는지, 댓글을 남기는지 등입니다. 알고리즘은 모든 신호를 수집하고,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거쳐 사용자의 행동을 가장 잘 맞는 콘텐츠와 일치시키려고 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전부 수학적인 계산입니다. 물론, 이제 다른 회사들도 따라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복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인스타그램과 Reels, YouTube의 쇼트 등이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Vine을 다시 부활시키기도 하였습니다. 그들이 제대로 이해하고 유사한 것을 하게 될까 걱정되나요? 우선, 경쟁은 시장에서 좋은 일입니다.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짧은 비디오는 사람들이 서로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많은 다른 제품들이 짧은 비디오 형식에 적응하고 채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시 한번 이에 대해 돌아와서, 우리는 우리만의 독특한 미션과 비전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다른 회사들도 이와 같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경쟁자들이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우리의 미션을 사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매우 자신 있습니다. 경쟁자 중 하나인 Twitter가 최근 일론 머스크가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실험에서 볼 수 있는 기회는 무엇인가요? 아직은 조금 이른 것 같고, 공개된 변경 사항만 보이기 때문에, 내부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많은 변경 사항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시점에서 그가 회사를 어디로 끌고 갈 것인지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공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직 말하기에는 조금 이른 것 같습니다.

규제, 사용자 경험, 트위터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틱톡 CEO Shou Chew :: ChatGPT 정리

반업주부의 일상 배움사

규제, 사용자 경험, 트위터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틱톡 CEO Shou Chew :: ChatGPT 정리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11일 오전 10: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10 • 조회 810


    대시보드

    

    ... 더 보기

    조회 481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 리차드 파인만의 아버지가 아들에게 전한 인생 조언 >

    1. 아버지는 파인먼에게 이렇게 강조해서 말해 주었습니다.

    ... 더 보기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592


    나는 가끔 조합형 한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한다.


    그 아름다움은 단순히 예쁜 글꼴이나 정갈한 종이 위의 자소 배열에서 끝나지 않는다. 진짜 매력은, 정밀한 정보 구조와 이산 수학적 규칙성 속에 숨어 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