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세대를 위한 브랜드 가이드⟫

1️⃣ 모닝컨설턴트가 2,000명의 부모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입니다. 제목은 '알파 세대를 위한 브랜드 가이드"인데요. 0~9세 어린이들이 이미 부모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결과가 흥미롭습니다. 알파 세대에 대한 특징으로 꼽은 것은 'Born to browse'. 뭐든 탐색, 비교부터 하는 겁니다. 2️⃣ 알파 세대의 절반(54%) 이상이 태블릿을 소유하고 있으며 11%는 VR 헤드셋을 소유하고 있고, 26%는 VR 헤드셋이 있는 집에 살고 있습니다. 3️⃣ 알파 세대의 부모 중 28%만이 자녀가 메타버스와 상호작용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답했습니다. 4️⃣ 아이가 더 큰 후에 메타버스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서 지지하겠다는 답변은 58%로 2배 이상 높아졌습니다. 메타버스에 진출한 브랜드들이 방향을 잘 잡았다고 볼 수 있는 대목입니다. 5️⃣ 알파 세대 부모 중 절반(56%) 이상은 자녀가 언박싱이나 장보기와 같은 쇼핑 콘텐츠를 시청한다고 답했습니다. 자녀가 식료품이나 간식, 의류와 같은 카테고리에서 특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해 달라며 구체적으로 요청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 Brand's Guide to Gen Alpha | Morning Consult

morningconsult.com

A Brand's Guide to Gen Alpha | Morning Consult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17일 오후 1:54

 • 

저장 16조회 2,46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