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가 2분기 실적 발표. 판데믹으로 인해 광고매출이 크게 하락. 종이신문 광고가 55% 하락. 디지털광고도 32% 하락. 하지만 디지털 가입자가 66만9천명 증가(최고기록)해 전체 매출 감소는 7.5%로 막음. 디지털매출이 처음으로 종이매출을 추월. 그래서 뉴욕타임즈의 주가는 지금 지난 15년 이래 최고치. 시총은 한화로 9조3천억원까지 올랐음. 광고시장에서의 타격을 유료 디지털 구독자의 확보로 막은 멋진 사례라고 생각. NYT는 현재 650만명의 유료 구독자를 확보했는데 2025년까지 1천만명까지 늘리는 것이 목표라고. 뉴욕의 로컬페이퍼인 종이신문시대에는 상상하기 어려웠던 확장.

New York Times Posts Lower Profit, Revenue on Ad Declines

WSJ

New York Times Posts Lower Profit, Revenue on Ad Decline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6일 오전 3:0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20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7 • 조회 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