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for Social Impact

미션 드리븐 조직(소셜 벤처)에서의 PM은 일반 기업에서의 PM과 어떻게 다를까요? 이와 관련해서 원 글은 소셜 섹터의 PM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이 참고하면 도움이 될 잡 사이트들과 함께, 아래와 같은 4가지 주요한 차이가 있다고 말합니다. 1. 기존의 프로덕트 매트릭은 소셜 임팩트를 입증하기에 충분치 않다. 2. 경쟁자 분석은 매출이 아닌, 목적을 향한 필요에 의해 진행된다. 3. 타겟 고객은 슈퍼 유저가 아닌, 간과하기 쉬운 소외된 유저다. 4. 제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은 고객을 '위해서'가 아니라 고객과 '함께'여야 한다.

PM for Social Impact

Brunch Story

PM for Social Impac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5월 7일 오전 6:0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

    종이 잡지 주제에 콘텐츠 커머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루메쿠

    1

    ... 더 보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해서⟫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m.trevari.co.kr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 

    저장 2 • 조회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