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마케터의 미래

다가올 미래라기 보다 지금 당장의 현실인것 같아 공감되어 공유합니다🙏🏻
profile picture

김민규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CRM Team Leader

1. 모든 마케터는 ‘사업가’ 또는 ‘장사꾼’이 되어야 한다. 2. 마케터의 대체불가능성은 ‘의사결정력’과 ‘설득력’에서 온다. 3. 마케터가 살아남으려면 ‘학습 능력’과 ‘해석 능력’을 갖춰야 한다. 4. 경험과 직관에 의한 ‘인사이트 드리븐 마케팅’이 떠오른다. 5. 인하우스 마케팅 인원 축소와 ‘운영의 완전한 외주화’가 시작된다. 본 게시글은 ‘타비’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5월 7일 오전 10: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긴 커리어 여정에서 바람직한 조언만 듣게 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좋은 의도의 조언이었을 수 있다. 하지만 한 사람에게 유효한 교훈이 다른 사람에게도 꼭 들어맞는 것은 아니다.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고정관념도 있다.

    ... 더 보기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

    CIO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