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445명이 다녀간 온라인 집들이, 올해의집" - 2019년의 마지막 달(12/1~12/13)에는 그해 최고의 온라인집들이 콘텐츠를 선정하는 ‘올해의집’ 이 진행되었다.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는 2회째인데, 총 39,445명이 참여했다 - 오늘의집은 집을 꾸미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하고자 한다. 미적 감각이 부족해도, 많은 돈을 쓰지 않아도 멋진 공간을 만드는 방법은 다양하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 - 올해의 집 캠페인은 우리가 생각하는 ‘집을 꾸미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우리는 좋은 공간이 인생을 변화시킨다고 믿는다. 누구나 예쁜 집에 살 수 있다는 걸 알려주고 싶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저 참여형 캠페인을 잘하는 사례를 열심히 찾아보고, 왜 유저들이 이 캠페인에 잘 참여 했을까를 많이 생각해요. 한창 유행하던 MBTI 테스트도 그런 점에서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 오늘의 집이 매년 하는 올해의 집 캠페인은 '집'이라는 공간이 주는 가치와 좋은 집에 살고 싶은 사람들의 욕망을 잘 결합해 시너지가 나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집은 누구에게나 있는 공간이자 내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하는 곳이면서, 나의 노력과 투자로 지금의 내가 더 행복해지게 할 수 있으니까요. 저희 서비스도 올해 더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오늘의집 캠페인 “올해의집”이 200% 성장한 이유

ㅍㅍㅅㅅ

오늘의집 캠페인 “올해의집”이 200% 성장한 이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5일 오전 9:2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37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 더 보기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