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œλˆˆμ— λ„λŠ” ν•œ 문단 μ§κ΄€μ—λ§Œ μ˜μ‘΄ν•˜μ—¬ μƒν’ˆμ„ μΆœμ‹œν•˜λŠ” κ΅¬μ‘°μ—μ„œλŠ” 잘 νŒ”λ¦¬λŠ” μƒν’ˆμ„ μΆœμ‹œν•  수 μžˆλŠ” μ‹œμŠ€ν…œμ„ κ΅¬μΆ•ν•˜λŠ” 것이 λΆˆκ°€λŠ₯ν•©λ‹ˆλ‹€. βœοΈν•œ 문단 생각 온라인 ν™˜κ²½μ΄ μ£Όλ₯˜λ‘œ ν™œμš©λ˜λ©΄μ„œ λ°μ΄ν„°λŠ” λͺ¨λ“  기업이 ν™œμš©ν•΄μ•Ό ν•  ν•„μˆ˜ μš”μ†Œλ‘œ μžλ¦¬μž‘μ•˜λ‹€. ν•˜μ§€λ§Œ 이 데이터듀 쀑에 μ–΄λ–€ 것을 λ³Ό 것이며. μ–΄λ–€ 뢀뢄에 μ μš©ν•  κ²ƒμΈμ§€λŠ” 이제 μ‹œμž‘λ‹¨κ³„λΌκ³  μƒκ°ν•œλ‹€. λ§ˆμΌ€νŒ…μ€ μƒν’ˆ/μ„œλΉ„μŠ€μ˜ μ‹œμž‘λ‹¨κ³„λΆ€ν„° λ§ˆμ§€λ§‰ 판맀 및 ν”Όλ“œλ°± λ‹¨κ³„κΉŒμ§€ μ „ 뢀뢄에 걸쳐 κ΄€μ—¬κ°€ λ˜λŠ” ν¬μ§€μ…˜μ΄λ‹€. 그만큼 λ‹€μ–‘ν•œ 아이디어가 ν•„μš”ν•˜κ³ , κ·Έ 아이디어λ₯Ό 더 섀득λ ₯있게 보이도둝 객관적인 κ·Όκ±°κ°€ ν•„μš”ν•˜λ‹€. 이 κ·Όκ±°λ₯Ό λ°μ΄ν„°μ—μ„œ 가져와야 ν•˜λŠ”λ°, 이λ₯Ό μœ„ν•΄μ„œλŠ” λͺ¨λ“  μ•‘μ…˜λ“€μ˜ μ‹œμž‘λ‹¨κ³„λΆ€ν„° μ–΄λ–€ λͺ©μ μ„ 가지고 있으며, 이 λͺ©μ μ— 영ν–₯을 μ£ΌλŠ” μš”μ†Œλ“€μ€ 무엇인지, 그리고 이 μš”μ†Œλ“€μ˜ κ²°κ³Όλ₯Ό λ³Ό 수 μžˆλŠ” μ§€ν‘œλŠ” 무엇인지 μ„€κ³„ν•˜κ³  뢄석해야 ν•œλ‹€. 이λ₯Ό μ‹€ν–‰ν•  수 μžˆλŠ” μ—­λŸ‰μ΄ μžˆμ„ λ•Œ, λ‚΄/μ™ΈλΆ€μ—μ„œ μ„œλΉ„μŠ€λ₯Ό ν•¨κ»˜ λ§Œλ“€μ–΄κ°€λŠ” ꡬ성원듀과 더 λ‚˜μ€ 무언가λ₯Ό λ§Œλ“€μ–΄κ°ˆ 수 μžˆλ‹€κ³  μƒκ°ν•œλ‹€. 직감과 κ²½ν—˜μ— λ”ν•˜μ—¬ κ°κ΄€ν™”μ‹œν‚¬ 수 μžˆλŠ” λŠ₯λ ₯을 κ°€μ§ˆ 수 μžˆλ‹€λ©΄ μ’‹κ² λ‹€.

μ‡Όν•‘λͺ°μ—μ„œ 데이터λ₯Ό 기반으둜 νŒ”λ¦¬λŠ” μƒν’ˆ κΈ°νšν•˜κΈ°

Brunch Story

μ‡Όν•‘λͺ°μ—μ„œ 데이터λ₯Ό 기반으둜 νŒ”λ¦¬λŠ” μƒν’ˆ κΈ°νšν•˜κΈ°

2020λ…„ 8μ›” 26일 μ˜€μ „ 4:03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