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접수한 긱블 "쓸모없는 도전은 없다"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으로서 우리 회사를 알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전하는 것 또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유퀴즈에 출연한 우리 회사의 고객 '긱블'의 이야기를 콘텐츠로 만든 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쓸모없는 제품만 만듭니다'라는 당돌한 유튜브 채널 소개글, 이와 모순되는 '쓸모없는 도전은 없다'라는 긱블의 슬로건 뒤에는 분명한 철학이 있습니다. 그들이 존재하는 이유는 곧 우리 회사의 존재 이유가 됩니다. 괴짜 발명품으로 '메이킹 문화'를 전파하는 진정한 메이커, 긱블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기상천외 발명품으로 유퀴즈 접수한 캐파 고객 '긱블(Geekble)'

Capa

기상천외 발명품으로 유퀴즈 접수한 캐파 고객 '긱블(Geekbl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7월 27일 오후 11: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해서⟫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m.trevari.co.kr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 

    저장 2 • 조회 1,047


    종이 잡지 주제에 콘텐츠 커머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루메쿠

    1

    ... 더 보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