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율 80%: ‘열어보는’ 아웃바운드 콜드메일 쓰는 법

열어보는 콜드메일의 특징 1: 제목 첫째, 메일 수신자가 혹할만한 리워드를 제시합니다. ‘▲▲▲ 서비스를 소개드립니다’ 같은 제목은 메일 수신자의 입장에서 흥미롭지 않습니다. 수신자가 이 메일을 열어봤을 때 얻을 수 있는 가치와 리워드를 제목에 추가해보세요. ‘~~~에 도움이 되는 ●●● 템플릿을 보내드립니다’ ‘~~할 수 있는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등이 대표적인 예시입니다. 둘째, 힘을 빼고 제목을 톤다운 시켜보세요. 메일을 열어보기도 전에 ‘영업하는거 아니야?’라는 의심을 심어주기보단, 톤다운시켜 담백하게 제목을 작성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열어보는 콜드메일의 특징2: 발신자와 첨부파일 첫째, 발신자 프로필 설정하기 콜드메일을 보낼 때 신뢰할 수 있는 프로필 사진과 이름을 설정하세요. 프로필 사진은 얼굴 정면 혹은 측면 사진이 효과적이고 포멀함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첨부 파일 추가하기 첨부파일이 있는 메일이 더 눈에 띱니다. 이때 첨부 파일의 제목도 중요합니다. ‘image1.jpg’ ‘ 서비스 소개서’ 같은 제목이 아니라, 수신자가 읽고 싶은 내용의 첨부 파일일 때 오픈율이 높습니다. ‘●●● 템플릿.pdf’처럼요. 본 게시글은 ‘recatch’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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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9월 14일 오후 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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