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리텐션은 왜 중요할까요?" 리텐션이 높다는 것은 회사 서비스의 신뢰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면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코로나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하는 시점에서, 리텐션을 위한 12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1. 브랜드의 계획 홍보 -많은 고객들은 브랜드가 세상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궁금해함. 2. 서비스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기 3. 웨비나, 팟캐스트와 같은 온라인 콘텐츠 릴리즈 4. 소셜미디어에 투자하기 5.힘든 시기를 겪고있는 유저들에게 개인화된 터치포인트를 늘릴 수 있는 개인화 마케팅 진행 6.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 7. 고객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노력 -고객여정을 분석하고 유저들로부터 설문, 투표를 통한 의견 수집 8.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게 무엇인지를 바탕으로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고민 9. 고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단기 목표 세팅 10. 코로나 관련해서 유저들이 궁금한 내용을 웹사이트에 업데이트 11. 퀼리티 있는 고객 서비스 제공 12. 유저 보이스를 듣기 코로나시대에 유저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바뀌면서, IT서비스들은 오히려 유저들을 더 잘 이해하고 반영할 수 있는 환경에 놓여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 큰 맥락에서 유저들이 우리 서비스를 더 잘 쓰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을 하나씩 고려해보면 좋지 않을까요?

12 Tips for Customer Retention During COVID-19 - Omniconvert 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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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9월 8일 오후 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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