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데이터 분석가의 SQL 코딩테스트 노하우 공개
datarian.io
애플, 구글 같은 플랫폼에서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강화하면서 SNS 마케팅으로 성과 내기가 예전보다 어려워졌어요. 많은 마케터 분들이 당황하고 계실 텐데요. 그와중에 오프라인 광고나 팝업 같은 채널로 눈을 돌리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마케팅을 진행할 때 성과 측정을 어떻게 해야 할지 정말 고민이 되는데요. 언뜻 보기에 불가능해 보이는 이 문제를 앞서 풀고 있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의 사례가 여러분에게 실마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프라인 마케팅 성과 측정 방법과 온라인 마케팅에서도 돌파구를 찾고 싶으신 분들 이번 세미나를 꼭 들어보세요. 최신 실무 사례를 접하고 싶은 마케터 취준생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세미나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bit.ly/3Zn3Yor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16일 오전 3:56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어
... 더 보기1. 누군가가 화려한 단어나 두루뭉술한 개념을 많이 사용한다면 아마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를 것이다.
“여기 미친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적응자 혁명가 문제아. 사물을 다르게 보는 사람들입니다.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할 만큼 미친 사람들이 결국 세상을 바꿀 것입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