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ther major funding: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platform인 Sprinklr $2.7bn valuation으로 $200M raise] - COVID로 e-commerce 시장이 더욱 커지면서, customer experience 강화가 매출에 크게 영향을 주고 있음 - 해당 부분에 대한 metrics를 제공하고 monitoring할 수 있는 platform으로써 Sprinklr와 같은 CXM 업체들이 시장을 넓혀가고 있음 (Market size $6.5bn 예상) - 고객관리, 고객센터 등이 이에 포함 - Sprinklr의 경우 여러 SNS, messaging app, website 등의 다양한 경로에서 관련 data를 받아 분석하여 insights를 제공함 (AI Listening Processing이라는 업체 표현) - 아울러 경쟁 brand와의 고객만족도 비교도 가능

AI-powered CXM platform Sprinklr raises $200 million at a $2.7 billion valuation

VentureBeat

AI-powered CXM platform Sprinklr raises $200 million at a $2.7 billion valuation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10일 오후 6: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