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에 따르면 발로소득, 타임스프레드, 캐시워크, 워크온, 캐시아워 등 5개 주요 리워드 앱 모두 40대 이용자 비중이 30% 안팎으로 가장 높았다. 캐시아워를 제외한 나머지 4개 서비스는 30대 이용자 비중(20% 초반)이 두 번째로 많았다. 대체로 20대부터 50대까지 골고루 사용자가 분포된 모습을 보였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602997?sid=105

앱테크族 알고보니 40대가 제일 많네

n.news.naver.com

앱테크族 알고보니 40대가 제일 많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26일 오후 11: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390



    🎈2025 NYU REUNION DAY! 테헤란로 소진언니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