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지난달 11월 별도, 연결 회계 기준에서 모두 BEP를 넘겨 흑자 전환에 성공했으며, 매출 역시 전년 동월 대비 51% 급증한 70억 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흑자 전환은 화해 파트너사 수가 급증한 것이 주효했다. 라운드랩, 토리든, 비플레인, 에스네이처 등 화해를 통해 급성장한 인디 브랜드들이 늘어나면서, 화해가 브랜드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필수 입점 채널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2023년에도 화해와 함께 하고 있는 파트너사는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해 약 1,200개사로 늘어나며 광고, 커머스 비즈니스에서 매출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235227?sid=105


'화해' 버드뷰, 월 흑자 전환 성공...매출 역대 최대

n.news.naver.com

'화해' 버드뷰, 월 흑자 전환 성공...매출 역대 최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2일 오전 1: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767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