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 매장이 폐쇄되면서 올 초 매출이 40% 가까이 급감한 나이키는 자체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온라인 고객 확보에 집중했다. 존 도나호 나이키 최고경영자(CEO)는 “현재의 소비자들은 디지털 방식으로 접근한다”며 “우리는 디지털이 시대 변화로 새롭게 부상하는 표준이라는 점을 잘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나이키에게 코로나19는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을 이루는 기회. 나이키가 시장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어닝 서프라이즈(전체 매출 105억9,000만달러)를 기록.

온라인 매출 82%↑···나이키 어닝서프라이즈

n.news.naver.com

온라인 매출 82%↑···나이키 어닝서프라이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24일 오전 12:4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