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라운지 2월 2차 세미나 모집 안내

2월의 두 번째 세미나에서는 스타트업의 브랜딩에 관해 다뤄보고자 합니다.

스타트업과 브랜딩은 왠지 잘 안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할까 말까, 이게 맞나 고민도 참 많죠. 바로 이런 것들요.

"우리 제품 진짜 좋은데..사람들한테 제대로 알릴 수만 있으면 터질 것 같은데.."

"경쟁사는 유튜브에서 터졌다는데 우리는 그럴 인력이 없어요. 팝업 스토어를 하려니 더더욱 돈도, 시간도 없구요ㅠ"

"브랜드 담당자는 있는데 도대체 뭘 하는지 모르겠어요. 알아서 하라고 뽑은 건데 자꾸 나한테 물어보기만 하고 하.."


그래서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타트업 브랜딩 전문가이신 Choi Soojeong 대표님을 모시고 브랜딩의 확실한 개념부터 스타트업에 알맞은 실행 방안까지 알아볼 예정입니다.


신청은 하기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우리 회사 제품/서비스를 차별화하고 고객에게 각인시킬 방안을 찾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공지드린 바와 같이, 2월 세미나부터는 홈페이지 결제로 모집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 결제 즉시 참석이 확정되는 형태로, 기존의 안내문자는 더 이상 나가지 않습니다.

  • 취소 또한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결제 취소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세미나 하루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에서 '미매뉴얼' 검색 후 메시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memanual.co.kr/shop_view/?idx=18


[2월 2차] 스타트업 브랜딩에 대한 오해와 이해 : 미매뉴얼

www.memanual.co.kr

[2월 2차] 스타트업 브랜딩에 대한 오해와 이해 : 미매뉴얼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20일 오전 4:22

조회 1,18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비지오는 지난해 5월 서비스 출시 후 월평균 거래액이 45%씩 성장했다. 지난 3월 100억원의 시리즈A 투자도 유치했다. 데이터 기반으로 경쟁력을 키운 게 주효했다. 일례로 인스타그램에서 댓글을 달면 DM으로 구매 링크를 자동 발송하는 기능을 자체 개발해 무료로 배포했다. 다이렉트 메시지(DM)을 활용하는 인플루언서의 실적이 더 높다는 데이터를 확인했기 때문이다.

    ... 더 보기

    팔로워 1천명이 5억 매출…VC도 놀란 인플루언서 '찐템 마켓'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팔로워 1천명이 5억 매출…VC도 놀란 인플루언서 '찐템 마켓' - 머니투데이

    📰 OpenAI가 ChatGPT의 커넥터 기능을 업데이트하면서 MCP 지원을 추가했네요.

    ... 더 보기

    더불어민주당에선 대통령실 비서실장으로 지명된 강훈식 의원이 '경영권과 무관하게 상장사 지분 25% 이상을 확보할 경우 잔여 주식을 모두 공개매수해야 한다'는 내용의 자본시장법 개정안을 지난해 6월 발의했다. 대통령령으로 예외를 두겠다는 단서 조항을 달았지만 사실상 100% 의무공개매수를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정부가 추진한 '50%+1주 의무공개매수' 대비 한발 더 나간 제도라는 평가가 나온다.

    ... 더 보기

    '100% 의무공개매수' 도입 가능성에 긴장하는 PEF들 [이재명號 출범]

    n.news.naver.com

    '100% 의무공개매수' 도입 가능성에 긴장하는 PEF들 [이재명號 출범]

    🥕첫 '권고사직'에 나선 당근, 정말 위기인 걸까요?

    ... 더 보기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www.openads.co.kr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A 회사가 구설에 올랐다.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내부 분위기가 매우 좋지 않다고 한다. 과거 A사는 사업을 다양하게 벌인 것에 비해, 돈은 별로 벌지 못했다고 한다. 이때 경영진은 고통을 다 같이 나누자며 모든 직원의 연봉 인상을 제한하고 성과급도 소액만 주었다.

    ... 더 보기

    나쁜 회사를 구별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나쁜 회사를 구별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

    체인지그라운드,체인지그라운드

    나쁜 회사를 구별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나쁜 회사를 구별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

    우선순위에 대한 고민

    SI,협약기반,셀프 서비스를 하면서 느끼는 커스터머및 장애 이슈대응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