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텐션을 고려한 첫 구독 유도의 중요성
Medium
알라미 팀은 지난 실험에서 온보딩 과정 중에 노출한 구매화면으로
전환율 증가 효과를 톡톡히 체감했는데요😍
이번에는 온보딩 중에서도 어느 시점에 노출하는게 좋을지,
리텐션까지 고려하며 신중하게 고민했던 실험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아래 글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
#구독 #수익 #온보딩 #사용자 #실험 #UX #PO #알라미 #딜라이트룸 #그로스 #성장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6일 오전 11:57
회사가 직원들에게 요구하는 것 중 하나가 ‘애사심’이다. 애사심은 분명히 숭고한 가치이지만, 그렇다고 강제로 요구한다고 생기는 것은 아니다. 직원들이 먼저 회사에 자부심을 갖도록 환경을 조성해야 자연스럽게 애사심도 고취될 수 있다.
... 더 보기S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