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텐션을 고려한 첫 구독 유도의 중요성
Medium
알라미 팀은 지난 실험에서 온보딩 과정 중에 노출한 구매화면으로
전환율 증가 효과를 톡톡히 체감했는데요😍
이번에는 온보딩 중에서도 어느 시점에 노출하는게 좋을지,
리텐션까지 고려하며 신중하게 고민했던 실험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아래 글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
#구독 #수익 #온보딩 #사용자 #실험 #UX #PO #알라미 #딜라이트룸 #그로스 #성장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6일 오전 11:57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바
... 더 보기“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