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장히 좋은 제목을 가지고 있는 글이지만, 내용은 아직은 총론 수준인 글입니다. 그럼에도 공유를 드리는 이유는.. D2C 스타트업의 PO/PM, 그리고 창업자들이 초기 제품의 설계/기획 단계부터 판매까지를 어떤 식으로 하나의 방향으로 align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힌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비슷하게 실리콘밸리의 비스포큰 스피릿 같은 제품도 어떻게 홍보되고 판매되는지를 한 번 보고 싶군요. :)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567748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Digital Native Brand)는 어떻게 기존 리테일 시장을 파괴하고 있는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및 디지털전환 트렌드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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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13일 오전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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