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관심 분야의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눈팅을 열심히 하는 편이에요. 블로그도 보고, 유튜브 채널 구독도 하고, 브런치 글도 찾아봐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페이스북 그룹에 믿을 만한 전문가가 가장 많다고 체감해요. 질문이나 고민을 올리면 비슷한 경험을 한 사람들이 답변을 달아주는데, 답변 속도도 빠르고 실질적으로 도움도 많이 되거든요. 특히 마케팅이나 IT 관련 그룹의 경우 현직자 분들이 많아서 더 신뢰가 가요." Z세대 사이에서 아직까지 죽지 않은(?) 페이스북. Z세대에게 페이스북은 콘텐츠 소비용, 인스타그램은 일상 공유용, 트위터는 덕질용 이라는 인식이 강하다고. 특히 페이스북 그룹에는 포털 지식인보다 믿을 만한 전문가가 많아 관심분야가 생기면 이곳을 찾는 이들이 많으며, 페이스북 알고리즘이 맘에 들어 페이스북을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이용하는 이들도 상당수라고. + 브랜드보이도 당분간은 페이스북을 떠나지 말아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요즘 애들은 진짜 페이스북을 안 쓸까?

www.careet.net

요즘 애들은 진짜 페이스북을 안 쓸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15일 오전 10:5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