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읽는 목표는 마지막 페이지에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사고를 확

독서는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자신을 만드는 것

  • Dave Rupert의 말에 따르면, "책을 읽는 목표는 마지막 페이지에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사고를 확장하는 것"임

  • 개인의 생산성을 최적화하고 극대화하는 것을 우선시하는 환경에서는 책의 영향을 측정하거나 기억할 수 없다면 읽을 가치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음

  • "내가 읽은 책들을 내가 먹은 식사만큼 기억할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나를 만들었다”


본 게시글은 ‘jim-nielsen’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You Are What You Read, Even If You Don't Always Remember It

Jim-nielsen

You Are What You Read, Even If You Don't Always Remember 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19일 오전 1:02

 • 

저장 1조회 59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작은 브랜드는 이걸 보셔야 해요.

    브랜드와 고객 사이에 ‘접점’이 있어요.
    채널로는 웹, SNS, 오프라인,광고, 디지털 채널들.

    ... 더 보기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발전하고픈 주니어 직장인 필독사항.

    "

    ... 더 보기

    패스트캠퍼스 INNER CIRCLE : Business Analyst Course 2기 | 패스트캠퍼스

    bit.ly

    패스트캠퍼스 INNER CIRCLE : Business Analyst Course 2기 | 패스트캠퍼스

    브랜드가 사람이라면?

    이제는 광고의 시대가 끝났어요.

    ... 더 보기

    👔쿠팡을 제친 혁신기업, 제이크루 이야기

    4

    ... 더 보기

    쿠팡을 제친 혁신기업은?

    Brunch Story

    쿠팡을 제친 혁신기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