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업계가 애니메이션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충성도와 가성비다. 제공되는 신작 콘텐츠나 주기에 따라 OTT 구독을 옮겨 다니는 사용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애니메이션 팬덤은 플랫폼 충성도가 더 높다. 라울 푸리니 크런치롤 대표는 “더 깊이 있는 경험을 원하는 팬들은 크런치롤을 찾을 것”이라며 “일본과 중국을 제외하고도 애니메이션 팬 규모는 8억 명에 달한다”고 말한 바 있다. 콘텐츠 제작 비용도 실사 영화나 드라마에 비해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https://m.sedaily.com/NewsView/2DAESQY6JC#cb

OTT 무한경쟁 시대...히든카드는 '애니메이션'

서울경제

OTT 무한경쟁 시대...히든카드는 '애니메이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2일 오전 1: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4 • 조회 2,660


    < 스타벅스 컵홀더의 손글씨가 말했다: 결국은 사람이다 >

    1

    ... 더 보기

    1인 개발자, 5년동안 개인앱 150개 이상 만들기


    ... 더 보기

    1인 개발자, 5년동안 개인앱 150개 이상 만들기

    프로그래밍좀비

    1인 개발자, 5년동안 개인앱 150개 이상 만들기

    🌎 해외에서 일하면 뭐가 좋을까요❓

    외국어를 사용해서? 돈을 더 많이 벌어서? 새로운 기회가 많아서? 글로벌 경력을 쌓을 수 있어서?

    ... 더 보기

    분량

    

    ... 더 보기

    조회 394


    [서평] 윌라슨의 엔지니어링 리더십

    * 이 글은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 더 보기

    조회 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