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edIn eyes B2C marketers as it looks to increase ad dollars
Digiday
링크드인이 B2B 뿐만이 아니라 B2C 마케팅 담당자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링크드인 자체 지표에 따르면 현재 B2C 광고가 글로벌 수익의 약 20%를 창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1) 링크드인이 소셜미디어 앱이면서도 전문 네트워킹 앱으로서, 사용자들의 신원이 명확하여 그들이 소통에 더 주의를 기울이는 경향이 있고, 2) 광고의 오디언스가 단순 소비자가 아니라 전문가이며, 3) 앱이 다른 소셜미디어에 비해 과포화돼 있지 않고, 4) 알고리듬이 점점 개인화 되고 링크드인이 관심 기반 그래프를 더 많이 사용하는 추세라는 점을 들었어요. 앞으로 링크드인은 수직 비디오 피드 등을 포함해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다른 소셜미디어들의 기능을 더 추가할 예정이에요. 이를 통해 B2C 마케팅 수익을 올리는 데 더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8일 오전 11:24
내가 생각하는 사업아이템 피봇팅의 전형적인 모범사례는 기사의 파크랜드와 같은 경우다. 많은 스타트업이 갖고 있는 판타지스러운 피봇팅도 아니고 거창하고 화려하게 포장된 이야기도 아니다. 피봇팅한다, 덩치키운다 마치 사업을 인스타그래머블처럼 하던 스타트업들이 최근까지도 줄줄이 망한 건 언급하지 않겠다.
... 더 보기"
... 더 보기실
... 더 보기책이 출판되기 전 마지막 교정을 하고 있는데...
... 더 보기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