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edIn eyes B2C marketers as it looks to increase ad dollars
Digiday
링크드인이 B2B 뿐만이 아니라 B2C 마케팅 담당자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링크드인 자체 지표에 따르면 현재 B2C 광고가 글로벌 수익의 약 20%를 창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1) 링크드인이 소셜미디어 앱이면서도 전문 네트워킹 앱으로서, 사용자들의 신원이 명확하여 그들이 소통에 더 주의를 기울이는 경향이 있고, 2) 광고의 오디언스가 단순 소비자가 아니라 전문가이며, 3) 앱이 다른 소셜미디어에 비해 과포화돼 있지 않고, 4) 알고리듬이 점점 개인화 되고 링크드인이 관심 기반 그래프를 더 많이 사용하는 추세라는 점을 들었어요. 앞으로 링크드인은 수직 비디오 피드 등을 포함해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다른 소셜미디어들의 기능을 더 추가할 예정이에요. 이를 통해 B2C 마케팅 수익을 올리는 데 더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8일 오전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