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브랜드: 4개의 링이 없어진다.
디자인 나침반
아우디가 새로운 전기 자동차 모델에서 상징적인 4개의 링을 제거합니다. 아우디는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해 중국 쇼룸에서만 판매하는 9개 전기 자동차 시리즈에 아우디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아우디의 모회사 폭스바겐 그룹과 중국 SAIC Motor은 중국 시장을 겨냥해 전기차 플랫폼을 공동 개발할 계획입니다. 2030년까지 전기 자동차 9종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차량에 아우디 이름 사용 여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중국에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려는 것인지 아우디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호하려는 것인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국제적 브랜드의 상징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해집니다. 이는 중국 내 아우디의 기존 이미지에 따라 선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로고 #브랜드 #아우디 #자동차 #중국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8/09/audi-drops-4rings-lo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9일 오전 1:07
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