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잡플래닛, 전체 20% 직원 대상 '칼바람'
IT조선
잡플래닛 서비스 초반에는 리뷰 서비스에 힘입어 직장인 가입자가 빠르게 유입되며 성공하는 듯 보였다. 하지만 회사 측과 직장인들의 리뷰와 관련해 양측의 입장차이에 따른 부정적인 요소로 신뢰성에 문제가 생겼다. 또 리뷰에 불만을 품은 기업들은 회원 가입에 부정적이었다. 결국 잡플래닛은 기업 고객 유치에 어려움을 겪었다.
https://it.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202309212101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11일 오전 1:23
운
... 더 보기그래서 이유가 뭔데? 제목은 저렇게 해놓고 정작 이유가 없네. 최근 기사 중 가장 어그로 제목인 듯하다. 댓글창도 아예 막아놓은 걸 보니 의도한 것도 같고. 요즘 유튜브 콘텐츠도 이 정도로 거짓 제목까지는 잘 쓰진 않는다. 허무한 이유나 결론을 제시할 수는 있어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