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를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Brunch Story
KFC가 태국에서 현지 어머니의 날을 기념해 일상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치킨 버킷을 출시했는데
태국 전역에서 단 3개의 매장에서만 증정이 된 이 치킨 버킷을 받기 위해 경쟁이 엄청 치열했다고 한다.
어머니 뿐 아니라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치킨 버킷..어떻게 만들어졌을까..소개한다.
https://buly.kr/BeIhORj
#KFC #치킨버킷 #굿즈마케팅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1일 오전 6:14
👋 성과를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