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커뮤니티와 콘텐츠를 만드는 진짜 이유 | 올리브영 테크블로그
올리브영이 커뮤니티와 콘텐츠를 만드는 진짜 이유 | 올리브영 테크블로그
많은 커머스 서비스들이 User Engagement를 높이는 방법 중 하나로 커뮤니티와 콘텐츠를 잘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실제로 커뮤니티가 잘 구축되면, 커머스와 시너지를 내면서 회사가 크게 성장하는데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경우도 많죠. 올리브영이 어떤 부분에 주안점을 두고 커뮤니티와 콘텐츠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발견해서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5일 오후 3:54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최
... 더 보기'UT’라는 표현으로 테스트를 전부 표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 가지를 구분해서 써야 합니다.
... 더 보기‘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6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