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커뮤니티와 콘텐츠를 만드는 진짜 이유]

많은 커머스 서비스들이 User Engagement를 높이는 방법 중 하나로 커뮤니티와 콘텐츠를 잘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실제로 커뮤니티가 잘 구축되면, 커머스와 시너지를 내면서 회사가 크게 성장하는데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경우도 많죠. 올리브영이 어떤 부분에 주안점을 두고 커뮤니티와 콘텐츠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발견해서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올리브영이 커뮤니티와 콘텐츠를 만드는 진짜 이유 | 올리브영 테크블로그

올리브영이 커뮤니티와 콘텐츠를 만드는 진짜 이유 | 올리브영 테크블로그

올리브영이 커뮤니티와 콘텐츠를 만드는 진짜 이유 | 올리브영 테크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5일 오후 3: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리더십의 완성은 '성과'가 아니라 '책임'이다 >

    1. 이제껏 새로운 사업을 검토하며 직원들로부터 긍정적인 답을 접한 적이 드물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1,040


    < 일 잘하는 PM은 문제의 ‘이름’부터 정의한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0 • 조회 1,223


    AI와의 페어 코딩은 애자일의 극의.


    내가 가본 우리나라 - 지도 색칠 사이트

    ... 더 보기

    < 감정은 내가 아니다. 감정을 나와 분리하라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