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인기에 올라타는 브랜드들의 이슈 하이재킹 마케팅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흑백요리사'의 인기를 다른 브랜드들은 어떻게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을까?


이번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의 11,12화가 공개가 되며 최종 우승 셰프가 밝혀졌다.


흑백요리사의 모든 회차가 공개되었지만 열풍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 흑백요리사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비영어 TV부문 3주 연속 1위에 오를 정도로 초대박 흥행 중이다.


당연히 많은 브랜드들은 흑백요리사의 열풍을 마케팅에 재빠르게 활용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관심있게 살펴본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인기에 올라타는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들을 소개해본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인기에 올라타는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

https://bit.ly/4gZM9pb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4자리 남았어요)

(일정 변경:10월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12일 오전 8: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 OpenAI가 ChatGPT의 커넥터 기능을 업데이트하면서 MCP 지원을 추가했네요.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5 • 조회 894


    < 네이버는 왜 아이폰 쓰던 직원들에게 안드로이드폰을 사줬을까? >

    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 더 보기

    GraphRAG 에 대한 생각

    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

    《그렇게 해주세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