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흑백요리사'의 인기를 다른 브랜드들은 어떻게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을까?
이번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의 11,12화가 공개가 되며 최종 우승 셰프가 밝혀졌다.
흑백요리사의 모든 회차가 공개되었지만 열풍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 흑백요리사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비영어 TV부문 3주 연속 1위에 오를 정도로 초대박 흥행 중이다.
당연히 많은 브랜드들은 흑백요리사의 열풍을 마케팅에 재빠르게 활용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관심있게 살펴본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인기에 올라타는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들을 소개해본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인기에 올라타는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
https://bit.ly/4gZM9pb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4자리 남았어요)
(일정 변경:10월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12일 오전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