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진짜 진심인 고객은 비이성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비자(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할 때 이성적이면서 합리적이라고(혹은 이성적이고 합리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많은 브랜드가 사람들의 세심하고 합리적인 의사 결정으로 선택된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한다.

하지만 하인즈 케첩은 진심으로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이성적이고 비합리적이라고 말한다.

하인즈 케첩이 브랜드에 열성인 고객들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식이 확연히 다르다는 점이 바로 이 포인트에 있다.


#하인즈케첩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하인즈 케첩은 어떻게 마케팅 맛집으로 소문이 났을까?

(1등 케첩 브랜드 하인즈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방법)

챕터에서는 1등 케첩 브랜드가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탁월하게

활용하는 하인즈 케첩의 브랜딩 전략을 탐색했다.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하인즈 케첩,진짜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은 비이성적이다

Brunch Story

하인즈 케첩,진짜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은 비이성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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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6일 오전 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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