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인사이트] 박웅현이 말하는 ‘직원을 회사의 팬으로 만들기’
포춘코리아 디지털 뉴스
지난 10월,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블로그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를 모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인기에 올라타는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에서 1,100만건 조회수 기록한 AI로 만든 맥도날드 재팬의 광고 등 스투시 블로그를 방문했던 분들이 가장 주목했던 브랜드 마케팅 이슈들을 살펴보면서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발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10월 월간정리
https://bit.ly/3Cwgr2S
#스투시블로그 #10월월간정리 #월간정리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1일 오전 7:28
“똑같이 출근하는데 더 즐거울 수 있다는 것, 그게 조직문화이자 일하는 방법이거든요. 월급 받으려고 회사에 가는 사람과, 월급 때문에 다니긴 하지만 일하는 게 재미있어서 회사 가는 사람은 완전히 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봐요. 그걸 어떻게 만들어 낼 수 있느냐가 ‘즐겁게’라는 단어의 핵심일 거예요.” <일하는 사람의 생각> 中
... 더 보기안
... 더 보기안
... 더 보기안녕하세요! 저희는 한국에서 75만명이 넘는 중고등학생 유저들이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익명 투표앱 OMG를 운영하고 있는 DyveStudios 입니다. 더불어 현재 미국 시장을 겨냥한 익명 투표앱 Peek을 런칭하여, 이를 함께 성장시킬 마케팅 파트타임 분을 모집합니다!
... 더 보기1. 매일 해야 이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