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만들까”보다 “왜 해야 하나요?”를 묻는 사람들, 토스페이먼츠 PM
toss.im
지난 10월,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블로그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를 모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인기에 올라타는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에서 1,100만건 조회수 기록한 AI로 만든 맥도날드 재팬의 광고 등 스투시 블로그를 방문했던 분들이 가장 주목했던 브랜드 마케팅 이슈들을 살펴보면서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발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10월 월간정리
https://bit.ly/3Cwgr2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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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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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11일 오전 7:28
“이 문제는 왜 해결해야 하죠?” 토스페이먼츠의 Product Manager는 늘 이 질문에서 시작합니다. 화면을 기획하거나, 기능을 정리하는 일보다 먼저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싶은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면 ‘문제의 본질’부터 고민하는 토스페이먼츠의 PM은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 일하고 있을까요? 토스페이먼츠 PM 김명훈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