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달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를 모았습니다.

지난 10월,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블로그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를 모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인기에 올라타는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에서 1,100만건 조회수 기록한 AI로 만든 맥도날드 재팬의 광고 등 스투시 블로그를 방문했던 분들이 가장 주목했던 브랜드 마케팅 이슈들을 살펴보면서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발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10월 월간정리

https://bit.ly/3Cwgr2S


#스투시블로그 #10월월간정리 #월간정리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1일 오전 7: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 당신의 성장을 막는 가장 큰 적, '똑똑함' >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 더 보기

    < '복잡함'은 게으른 자들의 가장 쉬운 도피처입니다 >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