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로고 바꿨다고 난리났네요(feat 재규어)

”로고가 너무 심플해졌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사라졌다“

“이런 걸로 돈을 얼마나...”


이 반응들… 로고가 단순화될 때마다 반복되는 레퍼토리..?! 🥹


인스타그램의 튀어나올듯한 렌즈 아이콘이 ➡️ 미니멀한 그라데이션 로고로 바뀌었을 때 거센 반발이 있었죠. 결과는 복잡한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런 예는 너무 많죠.


리브랜딩의 목적과 개인적 미감을 우선 구별하고 논의를 출발하면 좋겠어요! 그리고 결과는 언제나 시간과 데이터가 말해주죠. 📊


1️⃣ 88년 내연기관 재규어: 중후한 세단, 고급스러움

2️⃣ 미래의 재규어: 전기차 브랜드로 완전 변신 중!


"우리도 이제 시대에 맞춰 변해야 해!"


- 전기차 시대로 가는 중

- MZ 세대와도 친해지고 싶음

- 디지털/인공지능 시대에 맞는 이미지로 변신 중


옛날이 좋았다고 하기엔 지구가 너무 덥습니다​​​​​​​​!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23일 오전 3: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상상, 그 이상

    

    ... 더 보기

    조회 796


    간밤에 OpenAI가 오픈소스 모델을 발표했네요.

    ... 더 보기

    효과적인 경력 기술 가이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