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콘·빅테크] 합격한 UX/UI 포트폴리오 컨설팅 - PO·디자인 리드·채용 담당 경력 - 우디디자인랩
Latpeed
”로고가 너무 심플해졌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사라졌다“
“이런 걸로 돈을 얼마나...”
이 반응들… 로고가 단순화될 때마다 반복되는 레퍼토리..?! 🥹
인스타그램의 튀어나올듯한 렌즈 아이콘이 ➡️ 미니멀한 그라데이션 로고로 바뀌었을 때 거센 반발이 있었죠. 결과는 복잡한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런 예는 너무 많죠.
리브랜딩의 목적과 개인적 미감을 우선 구별하고 논의를 출발하면 좋겠어요! 그리고 결과는 언제나 시간과 데이터가 말해주죠. 📊
1️⃣ 88년 내연기관 재규어: 중후한 세단, 고급스러움
2️⃣ 미래의 재규어: 전기차 브랜드로 완전 변신 중!
"우리도 이제 시대에 맞춰 변해야 해!"
- 전기차 시대로 가는 중
- MZ 세대와도 친해지고 싶음
- 디지털/인공지능 시대에 맞는 이미지로 변신 중
옛날이 좋았다고 하기엔 지구가 너무 덥습니다!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23일 오전 3:49
포
... 더 보기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