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토앤디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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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가 여성 브랜드 패션 플랫폼 1위 자리에 오르며 에이블리, 지그재그와의 경쟁 구도를 흔들 정도로 성장한 반면, W컨셉의 존재감은 점점 희미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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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에 인수된 후 1년여 만에 W컨셉은 브랜드 인큐베이팅의 대표주자라는 입지를 점차 잃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무신사와 29CM의 인수 이후 시너지에 비해, W컨셉의 성장 동력이 예상만큼 발휘되지 않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무신사는 파트너 브랜드와 독점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며, 플랫폼 내 노출 보장 외에도 생산 자금 지원, 시즌 프리뷰 행사 등 다각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s://dito.fashion/Ditorian/?idx=127460364&bmod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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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6일 오후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