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간, 브랜드와 커리어를 키우는 랩을 운영하며 알게된 것
많은 분들이 뭔가를 팔 때 가장 많이 놓치는 게 있더라고요.
상품이든, 브랜드든, 먼저 '돈'으로 팔려고 하세요.
그 전에 '시간'부터 팔 수 있어야 해요.
이야기로 파는 기대감
이벤트로 파는 베네핏
콘텐츠로 파는 관계성
그렇게 메시지와 콘텐츠와 함께하는 시간이 팔리면
브랜드와의 관계, 메시지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게 되고
이후에 고객과 브랜드가 만날 수 있는 가능성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처음부터 바로 돈으로 팔려고 하면,
팔리지 않거나, 한번 팔고 끝나게 되죠.
먼저 '함께하는 시간'을 팔아야 고객과 지속가능한 관계가 될 수 있더라고요.
시간부터 먼저 팔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인사이트 무기들 하나씩 꺼내올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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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5일 오전 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