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집의 홈페이지 개선 과정입니다. 이 글은 두가지 포인트가 중요한 것 같은데요. 첫째, 회사의 브랜딩에 영향을 주는 일이지만 동료들이 차근차근 조금씩 생각을 더해가면서 발전해 가는 모습 둘째, 위의 모습까지도 채용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컨텐츠화 시키는 일 이렇게 두가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의 집이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이유에 대해서 점점 더 잘 알게 되는 글 같습니다. :)

오늘의집은 회사 홈페이지를 이렇게 개선했어요. - 오늘의집 블로그

Bucketplace

오늘의집은 회사 홈페이지를 이렇게 개선했어요. - 오늘의집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24일 오전 2: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OpenAI가 ChatGPT의 커넥터 기능을 업데이트하면서 MCP 지원을 추가했네요.

    ... 더 보기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ATM이 삼킨 카드

    

    ... 더 보기

    조회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