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요즘 ‘토스 결제 단말기’를 들여놓은 가게가 많이 보일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서든어택의 채팅 에티켓 캠페인 https://www.youtube.com/watch?v=do9qpcIOXh8
한끼통살X지식한입 유튜브 협업 https://www.youtube.com/watch?v=BYm7fO6t2dM
강남언니의 전종서X장윤주 영상 https://www.instagram.com/p/DDAAvCvMBRw/?utm_source=ig_embed&ig_rid=d45bb0bc-1979-45c4-a098-fe0cf277d178
본 게시글은 ‘Q레터’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https://www.qletter.co.kr/article/819723- 마케터도-클릭할-수밖에-없었던-광고-소재-11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26일 오후 12:57
요즘 오프라인 가게에서 점점 더 많이 보이는 ‘토스 결제 단말기’. 그 이유를 알아보니, ❶ 투박한 카드 결제기를 ‘고객 경험 요소’로 탈바꿈시켰고 ❷ 포스 프로그램 무료화로 사장님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줬다. 그리고 이 모든 것에는 ‘데이터’에 관한 토스의 큰 그림이 녹아있다.
그동안 패션 브랜드는 내수 중심인 데다 엑시트(자금회수) 시점을 예측하기 어려워 VC의 큰 관심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한류 바람에 올라 타 시작부터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패션 브랜드가 늘면서 분위기가 달라졌다는 설명이다.
... 더 보기쿠
... 더 보기개인도 하나의 브랜드가 되는 시대가 되었어요.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말도 많이 들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