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를 비롯한 토종 SPA 브랜드가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 패션 시장이 요동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에잇세컨즈’, 신성통상의 ‘탑텐’ 등도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탑텐의 경우 지난해 매출이 약 3400억원으로 전년보다 36% 증가하면서 스파오를 제쳤다. 두 브랜드 역시 올해 매출이 더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1위 유니클로는 불매운동에 비틀거리다가 결국 적자 전환. 코로나19 이후 내의 등의 일상복과 애슬레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패스트패션 업계는 회복세. 탑텐과 스파오 같은 토종 SPA 업체들도 약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