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를 비롯한 토종 SPA 브랜드가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 패션 시장이 요동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에잇세컨즈’, 신성통상의 ‘탑텐’ 등도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탑텐의 경우 지난해 매출이 약 3400억원으로 전년보다 36% 증가하면서 스파오를 제쳤다. 두 브랜드 역시 올해 매출이 더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1위 유니클로는 불매운동에 비틀거리다가 결국 적자 전환. 코로나19 이후 내의 등의 일상복과 애슬레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패스트패션 업계는 회복세. 탑텐과 스파오 같은 토종 SPA 업체들도 약진한다.

유니클로 벗고 탑텐·스파오 입어…약진하는 토종 S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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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벗고 탑텐·스파오 입어…약진하는 토종 S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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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28일 오전 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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