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 18시간 동안 나만의 웹/앱 서비스를 만들어보자! 1기 모집 - Learning by Doing
Latpeed
🔥
6주, 18시간 동안 나만의 웹/앱 서비스를 만들어보자! 1기 모집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s://www.latpeed.com/products/6HHQ0
주변 PO/PM 분들이랑 제품 이야기를 하면 항상 고객 가치, 리텐션(Retention)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요. 당연히 중요한데 정말 중요한 것은 Willingness to Pay(지불 의사)로 이어져야 의미가 있어요. 단순히 사용자가 제품을 오래 쓰는지 확인하는 지표로 끝나는 것에서 멈추면 안됩니다.
Retention이 Willingness to Pay로 이어지지 않을 때 해결 방안 💡
1️⃣ 유료 기능의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기
2️⃣ 유료화 전략 점검하기
3️⃣ 무료와 유료 기능의 균형 맞추기
4️⃣ 전환 과정을 간소화하기
🔥
6주, 18시간 동안 나만의 웹/앱 서비스를 만들어보자! 1기에서는 위와 같은 PM/PO로 알아야 되는 필수 내용도 같이 배울 수 있어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5일 오전 12:12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조회 431
팀장님들, 질문 하나 드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몇 개의 질문을 들으셨나요? 아마 매일 매일 한 100개 쯤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ㅎㅎㅎㅎ
... 더 보기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