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시국에 다시 주목하게되는 언론 혁신의 상징 뉴욕타임스의 캠페인

요즘처럼 국내외에서 불확실성이 그 어느때보다 크고 갈등이 팽배한 적이 있나 싶다.


이렇게 불확실성이 더욱 커진 시대에 경계해야 할 것은 다양한 정보나 지식의 소스가 아닌 지나치게 좁은 미디어나 매체를 통해 얻은 지식이나 정보들이 마치 모두 진실이고 그것이 전부 옳다라고 생각하는 지식과 사고의 ’지나친 편협함‘ 이 아닐까?


요즘같은 시국에 언론사 혁신의 상징이 된 미국의 일간지 '뉴욕타임스'의 캠페인에 다시 주목하게 되는 이유가 있다.

https://bit.ly/3FygLA1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18일 오전 8: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여름은 동사의 계절》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진짜 노동의 생산성이 높아질수록 가짜 노동이 늘어나는 이유

    “왜 우리는 일은 잘했는데 더 바빠졌을까?”

    ... 더 보기

    조회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