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는 넷플릭스 개봉 이후 멀티플렉스 극장 등에서 다시 개봉할 수 있는 옵션도 단 것으로 전해졌다." 올해 최대 기대작인 SF 블록버스터 '승리호'를 넷플릭스에 단독 배급하는 대가는 310억원. '승리호'는 극장의 최성수기인 7~8월을 노려 개봉하려 했지만, 코로나19 영향으로 두 차례 이상 개봉이 연기. 영화제작사 메리크리스마스 입장에서는 제작비 240억원을 모두 회수할 뿐 아니라 약 30%에 달하는 수익률을 보장받았고, 극장에서 재개봉할 수 있는 옵션까지 받았으니 확실히 '남는 장사'.

240억 투자한 ‘승리호’, 넷플릭스에 ‘310억’에 팔아 70억 수익 남겼다

인사이트

240억 투자한 ‘승리호’, 넷플릭스에 ‘310억’에 팔아 70억 수익 남겼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4일 오전 7: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48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조회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