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체인점 '스키야'가 만든 3분 원테이크 먹방 광고에 주목한 이유

일본 규동 전문 체인점 ‘스키야’는 오래전부터 일본의 인기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를 모델로 기용해 활발한 광고를 제작하고 있는데

지난 2020년 코로나 시기에는집에서 오래 머무는 사람들을 겨냥해가게에서 메뉴를 주문해 찾아서 집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규동이라는 점을 알리는 광고들을 꾸준히 제작했다.


당시 제작했던 스키야의 광고 시리즈 중에 스키야가 만든 '기다리는 행복'이라는 타이틀의 3분짜리 긴 분량의 원테이크 광고는 여러가지 흥미로운 인사이트를 발견하게 한다.


*'스키야'가 만든 3분 원테이크 먹방 광고에 주목한 이유

https://blog.naver.com/stussyblog/2239103027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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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5일 오전 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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