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매니저는 마케팅 팀이 제품 성장의 중심에 있어야 사용자들의 제품(서비스) 만족도가 올라간다는 생각이다. 서비스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역할을 마케터가 맡고 있는 만큼, 누구보다 제품과 사용자 양쪽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는 논리다." "당연히 제품, 서비스가 좋아야 앱 방문 경험이 좋아진다"면서 "이런 맥락에서 볼 때 마케팅 팀이 제품 성장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 누구보다 제품과 사용자에 대해 잘 알아야 하고 유관 부서와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드는 데 영향을 끼칠 수 있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900만 다운 '화해' 성공전략은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소통"

Zdnet

900만 다운 '화해' 성공전략은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소통"

2020년 12월 10일 오전 7:5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