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4300억원, 스파오 3300억원, 무신사스탠다드 1000억원. 지난해보다 각각 28.7%, 3.8%, 58.7% 늘어난 규모다." 일본 불매 운동과 코로나19 태풍으로 국내 SPA 브랜드들이 기회를 잡았다. 'SPA 챔피언' 유니클로의 매출이 1조3780억원에서 54.3%나 급감한 6297억원을 기록한 사이 국내 브랜드들의 매출은 두자릿수 상승. 2015년 무신사의 PB 브랜드로 출발해 '유니클로 대항마’를 모토로 내건 무신사 스탠다드의 성장세가 특히 두드러진 상황.

'토종 SPA' 거센 반격...탑텐·스파오, 유니클로 꺾었다

n.news.naver.com

'토종 SPA' 거센 반격...탑텐·스파오, 유니클로 꺾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6일 오전 3:5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40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392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