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4300억원, 스파오 3300억원, 무 | 커리어리

"탑텐 4300억원, 스파오 3300억원, 무신사스탠다드 1000억원. 지난해보다 각각 28.7%, 3.8%, 58.7% 늘어난 규모다." 일본 불매 운동과 코로나19 태풍으로 국내 SPA 브랜드들이 기회를 잡았다. 'SPA 챔피언' 유니클로의 매출이 1조3780억원에서 54.3%나 급감한 6297억원을 기록한 사이 국내 브랜드들의 매출은 두자릿수 상승. 2015년 무신사의 PB 브랜드로 출발해 '유니클로 대항마’를 모토로 내건 무신사 스탠다드의 성장세가 특히 두드러진 상황.

'토종 SPA' 거센 반격...탑텐·스파오, 유니클로 꺾었다

Naver

2020년 12월 16일 오전 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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